본문 바로가기
Tistory/일상이야기

가성비왕 마이홈 네이처 메쉬의자 2012 비교 사용기

by 곰사랑 2016. 9. 1.

최근에 제가 프로그래밍을 하는데 필요한 장비가 많더군요


컴퓨터를 오래하다보니 의자에 앉아서 모니터를 보고 마우스로 클릭을 해야하다보니 손목도 아프고 목도 아프더라구요


그래서 모니터와 마우스 장패드 의자 책상 등을 구입했습니다.


처음에 산 의자는 의자이야기의 타이탄 의자였는데 일명 아프리카BJ 김이브의자라고 하죠, 처음에는 편한데 계속 앉다보니 허리도 아프고 여름이라 땀도 많이 차서 너무 불편했습니다.


그래서 일주일 정도 쓰다가 눈물을 머금고 중고카페에 싸게 팔고 의자는 직접 앉아보고 사는게 진리인것 같아서 차를 타고 집근처 시디즈/듀오백 판매점으로 갔습니다.


직접 방문해서 앉아보니 눈이 휘둥그레해지게 편한 의자들이 많더군요 다만 가격도 눈이 휘둥그레해진다는 불편한 진실 ㅠ ㅠ


요번달에 각종 장비와 안마의자까지 구매하느라 잔고가 개털이라 아쉬운 마음을 뒤로 하고 다른 의자를 봤습니다.


그다음에 본 게 그나마 저렴한 듀오백이였는데 여기는 시디즈와 비슷한 퀄리티에 시디즈보다 싼 의자가 많았습니다.


마침 20만원 초반대에 시디즈 화이트쉘 의자와 거의 똑같은 느낌을 준 의자가 있어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정말 편하고 프로그래밍 할 때 능률이 올라가더라구요 그런데 제가 방 두곳에서 작업을 하는데 다른방 컴퓨터를 쓸 때마다 계속 의자를 옮겨줘야하니 여간 불편한게 아니었습니다.


그래서 여유상 똑같은 의자를 살수는 없고 제가 산 의자와 최대한 비슷한 의자를 찾았는데 그떄 딱! 제 눈에 들어온게 마이홈 네이처 의자였습니다.


정말 이윤이 남을까 싶은 가격에 의자를 팔더군요 거의 의자계의 샤오미급;; 의자값이 3~40만원 하는 시대에서 단돈 4만원이라니 혹여나 품질에 문제가 있을까 했지만 대체적으로 평도 좋고 무료 반품도 가능해서 고민없이 주문했습니다. 


수요일 점심에 주문했는데 목요일 아침에 도착했습니다. 가격도 싼데 배송속도도 빠르기까지



 

도착샷입니다. 박스 크기는 우체국 택배 6호정도 되네요




개봉을 하면 짜잔! 이렇게 의자님이 나오십니다.


뽁뽁이나 스티로폼이 없고 의자 메쉬부분에만 비닐이 씌어져 있는게 살짝 아쉽네요 


그래도 박스에 취급주의라 써져있고 안전하게 배송왔으니 만족합니다.


다음엔 조립샷을 올려드려야 하는데 조립샷이 없어요 ㅠㅠ


조립설명서를 주긴 하지만 볼 필요도 없이 탁 끼우니 바로 되더라구요 1분만에 조립해서 조립샷 찍을 생각도 못했네요


여성분들도 혼자서 쉽게 조립하실 수 있어요




조립 완료 샷입니다.




이렇게 바퀴가 있어서 움직이거나 옮기기가 편해요


다음은 의자 착샷입니다.




제가 산건 의자 좌판(방석) 부분이 3cm이 아니라 12cm 짜리라 푹신푹신하네요


의자 등받이는 메쉬라 땀도 안차고 시원하구요


등받이가 등을 잘 받쳐주고 헤드부분 높낮이가 조절 가능해 등과 목 부분이 편안합니다.


제가 약간 척추측만증이 있는데 앉아보니 전혀 불편하지 않았습니다.


의자 높낮이 조절 기능은 당연히 지원하구요





또 위 사진처럼 누울수도 있어서 졸릴때 누우면 잠이 솔솔 온답니다.


고정이 가능해서 눕는모드와 고정모드로 편하게 설정 가능합니다.


팔걸이가 있어서 팔도 받칠수도 있구요.


다음은 듀오백 의자와 비교 사용기입니다.




원래 파란색을 좋아해서 마이홈 의자도 파란색으로 살려고 했는데 이미 듀오백 의자가 파란색이라 그린으로 샀는데 그린도 색상 나쁘지 않네요 듀오백은 색상이 별로 없었는데 마이홈은 색상도 여러종류라 좋습니다.




둘이 번갈아가며 앉아봤을 때 정말 우위를 못가리겠네요


눈감고 앉으면 구분 못할정도.. 갑자기 듀오백 의자를 산게 후회되네요 ㅠㅠ


정말 똑같이 편합니다. 4만원이라는 가격에 이런 퀄리티의 의자를 만드신 마이홈 직원분들 존경합니다




위 사진은 집에있는 의자들 모두 모아놓은 사진입니다.


어떤 의자가 편할지는 다들 아시겠죠? ^^




참고로 마이홈 의자는 싸구려 중국산 의자들과 다르게 100% 국내생산 100% 국내개발 제품입니다.


다른 회사들과 달리 유통과정을 최소화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의자를 팔고 있으며 각종 인증서를 받았고, 생산물 책임 보험에 가입해서 안정성을 보장합니다.


가성비도 좋은데 안전하기까지한 마이홈 의자 리뷰였습니다.


제 글이 마이홈 의자를 구입하시는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