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istory/일상이야기

<티스도리닷컴 방문자 100만명 돌파 이벤트> 상품 잘 받았습니다.

by 곰사랑 2011. 12. 15.

제 이웃블로그이신 철한자구/서해대교(티스도리)님께서 몇일전에 방문자 100만명 이벤트를 하셔서

참여를 했었는데 당첨됬네용 ㅎㅎ 제가 철한자구/서해대교(티스도리)님을 어떻게 만난지 생각은 않나지만

아마 댓글 소통을 여러번 하다보니 조금씩 가까워지고 친해진거 같아요 

티스도리 닷컴 100만명 돌파 이벤트 당첨 안내 ▶ http://tisdory.com/1099


등기 소개

사실 어제 등기가 왔었는데 시험기간 이라서 글을 쓰지못했네요 ㅠ 어제 학교 끝나고 우채통을 보니 등기가 왔다고

경비실에서 찾아가라고 써있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경비실로 가서 등기를 찾아왔어요 


등기에는 티스도리님의 명함과 보낸 주소지가 붙어있네요


등기의 구성품입니다.

티스도리님의 명함 3장

연하우표 전지

그리고 마지막으로 티스토리님의 하실 말씀이 담긴 A4 용지입니다.


이게 바로 연하우표 입니다. 이렇게 우표를 선물받아본건 처음이에요 우와


연하우표 설명
이렇게 우표를 받았으면 우표의 뜻을 말해드려야겠죠?

일단 연하우표는 2012년 임진년(壬辰年) 새해를 기념해서 만든 우표입니다.

상상 속의 동물인 용은 여의주를 물고 힘차게 하늘로 오르는 용처럼 2012년은 모든 이에게 희망이 가득한

한 해가 되기를 기대하며 용의 해를 기념하는 연하우표가 발행 되었습니다.

또 연하우표의 신기한 사실 하나 !!

용의 몸통, 새하얀 눈 입자는 야광잉크로 인쇄가되어서 어두운곳에서 빛을 내도록 되어 있습니다.

정말 신기하시죠??


티스토리님의 하실 말씀이 담긴 A4 용지에는 이벤트 때 보안으로 배송될 상품을 이니셜로 표기해서

받아보기까지는 아무도 몰랐거든요 ㅎㅎ A4 용지에는 그 이니셜의 뜻 풀이가 담겨있습니다.


상품 안내
BOS = Bulls one shot (불스원샷)
- 하늘다래, 별이, 서현의 유혹, zipi 님께서 받으셨네요

STPS+1 = STamPS + 1 (발해 대조영 특별우표 + 연하우표 시트)
- 명태랑 짜오기, Dr. NODISK, 돈재미 님께서 받으셨네요

GCF = Gift Card For Cultur (문화상품권 5000원권)
- 꾼이, AudenA,  원컴이, zipi 님께서 받으셨네요

STPS = STamPS (연하우표 전지)
- 갤골, 곰사랑(저) 라임s, 님께서 받으셨네요

상품 받으신 분들 모두 축하드려요


티스도리님의 명함

명함이 정말로 심플하고 한 눈에 들어오네요

이 명함을 보니 저도 명함이 가지고 싶어요 ㅋㅋ
 
등기 속에 명함을 3개 씩 넣어서 보내셨더라고요 그래서 집에서 손목스냅을 이용해서 날리는 놀이는 하고 있어요(농담)

이렇게 당첨된것도 처음이고 기분이 색다롭네요 ㅎㅎ 상품인 연하우표는 소장할 생각입니다.

티스도리님 상품 정말로 감사합니다. 상품 정말 만족합니다.

티스도리님의 파워블로그 되시는 그날까지 아자아자 파이팅~ 꾸준히 소통했으면 좋겠어요 좋은 블로깅 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