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istory/게임이야기

메이플스토리 12월 15일 도적 상향 개편 스킬

by 곰사랑 2011. 12. 16.

메이플스토리 12월 15일 도적 상향 스킬 개편 스킬트리 메이플스토리 도적 상향 개편 메이플 도적 12월 15일 스킬

메이플스토리 12월 15일 바로 어제 였죠? ㅎㅎ 어제 12월 15일에 도적과 해적 스킬이 상향 개편이 되었습니다.

메이플스토리 12월 15일 개편 정보를 알아볼까요?

도적 주요 개편 & 스킬 개편


개편의 첫 번째 주인공인 도적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도적 직업의 개편 스킬은 공격 및 버프 스킬의 효과가 전반적으로 향상되었다네요 정말 도적 키우시는 분들한테

희소식이라고 생각합니다.


먼저 첫번째 개편된 스킬인 헤이스트입니다.

최대 이동 속도가 상한 20추가 상승 효과를 가져온다네요


그 외 스킬 피지컬 트레이닝, 래디컬 다크니스, 페이탈 베놈 등의 스킬들도 상향 개편되었답니다.


또 개편된 스킬인 써든 레이드 라는 스킬입니다.

숨어있던 동료들을 총 동원에서 전체를 불바다로 만드는 전체 공격스킬이네요 화려한 이펙트를 가지고 있네요


나이트로드 (나이트워커) 계열 스킬 개편 상향

폭발하는 표창을 던져 맞은 적과 주변 적들에게 데미지를 입히는 스킬이네요 화려한 이펙트 후덜덜;


윈드 탈리스만 이라는 스킬입니다. 이펙트만 봐서는 궁수 스킬인줄 알겠는걸요 바람풍(風) 모양이 보이네요


그림자 분신술로 주위 적들에게 2회 공격을 하는 스킬이네요 쉐도우 파트너 인가요?


적에게 좀 더 치명적인 공격을 가할 수 있는 버프 스킬인듯 합니다.


쿼드로플 스로우 스킬입니다. 스킬명과 매치가 잘되는 스킬이네요 이펙트보세요 굳


주위에 결계를 펼쳐진것 같은 이펙트를 보이네요 결계 안에 들어오는 몬스터들의 공격력과 이동속도 방어력이 하락된데요


섀도어 계열 스킬 개편 상향


예전의 새비지 블로우 스킬과는 차원이 다른 멋진 이펙트입니다.


일정 시간동안 공격력을 향상시키는 버프 스킬입니다.


엣지 카니발 스킬입니다. 이번 개편 스킬들 전부 왜 이렇게 멋있어진거죠? 그래픽 감탄..


연막탄 스킬입니다. 연막탄 내에 있는 몬스터는 크리티컬 시 입는 피해 추가 효과가 나타납니다.


부메랑 스탭 부스 입니다. 데미지 영구 강화 효과가 추가 되었고 데미지 상향이 되었습니다.


 

암살 스킬입니다. 데미지 상향이 되었고 킬링 포인트 5개 누적 시 2.5배 데미지 효과가 추가 되었습니다.


 

섀도어 인스팅트 스킬입니다. 패시브 스킬(버프)로 몬스터를 공격 할시 킬링 포인트를 쌓을 수 있고 쌓은 포인트를 소모하여 공격력을 더욱 강화할 수 있습니다.

이상 메이플스토리 12월 15일 도적 상향 개편 스킬 입니다.

새로워진 스킬과 이펙트로 더욱 재미있게 메이플스토리 하시길 바라며

메이플스토리 운영진이 통크게 개편 상향 한듯 합니다.

이상입니다. 재미있게 Play 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