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istory/게임이야기

메이플스토리 12월 8일 신직업 팬텀 외 저스티스 패치정보

by 곰사랑 2011. 12. 8.
메이플스토리 12월 8일 팬텀 신직업 메이플 팬텀 직업 12월 8일 입니다. 저스티스 패치 신직업 팬텀
12월 8일 메이플스토리 홈페이지에서 겨울방학 대규모 업데이트 패치내용(저스티스)이 발표되었습니다.

그 업데이트 패치 내용은 이렇습니다.

12월 15일 역습의 시작 아마 이날은 도적 해적 개편이 있는 날 입니다.

12월 29일 에는 괴도 팬텀이라고 신직업이 나온다하네요

1월 12일 에는 아스완 해방전이라는 월드 파티 퀘스트가 나온다네요

메이플스토리 괴도 팬텀 영상보기

12월 15일 역습의 시작 도적, 해적 개편

역습의 시작 도적과 해적 개편이 되죠



개편 내용은 공격 스킬의 성능 향상 및 데미지 상향, 이펙트 리뉴얼, 다양한 신규 스킬 추가 등이 이번

개편의 내용입니다.



도적의 개편내용을 알아봅시다.



도적 나이트 로드의 경우 트리플 스로우가 업그레이드 된 쿼드러플 스로우 스킬이 추가 되었습니다.



또 다수 공격 스킬 슈리겐 버스트, 넉백 스킬 윈드 탈리스만 스킬이 추가되었습니다.

이 외에도 많은 스킬들이 상향이 되었답니다.



바이퍼의 경우 다양한 넉백 스킬이 추가되었습니다. 스크류 펀치와 더블 스파이럴 스킬이 연계가 되네요



바이퍼의 전체 공격 스킬인 노틸러스 전함이 위에서 나타나 전체 공격을 하는 스킬이 추가되었네요

이 외에도 해적 스킬이 많이 추가 개편이 되었습니다.

12월 29일 메이플스토리 괴도 팬텀 알아보기 !

메이플스토리 신직업 괴도 팬텀도 영웅직업에 속하네요



메르세데스와 같이 성별을 남/여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헤어와 성형을 각각 2종 중 1종을 선택 할 수 있습니다.



헐... 필드 내 다른 캐릭터가 보유하고 있는 스킬을 훔쳐 사용할 수 있는 스킬이네요;;

사진에서 보우마스터에 폭풍의시를 팬텀 신직업이 사용하네요... 헐 사기인듯...



 모습을 감추고 순간 이동하는 스킬이네요 텔포가 필요없겠네...



몬스터의 버프를 훔쳐서 자신의 것으로 만드는 스킬..;;; 완전 사기당 ㅋㅋ 보스전에서 매우 유용할듯



점점 범위가 넓어지는 범위형 스킬이네요 듀블을 보는 듯한 느낌

이 외에도 많은 스킬이 있답니다.

1월 12일 메이플스토리 아스완 해방전

1월 12일 패치 아스완 해방전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월드 간 협동과 경쟁 동시에 진행, 기존과 차별화 된 다양한 전투 방식, 월드 단위로 누리는 매우 특별한 혜택

이런 기능들을 봐서는 매우 흥미로워 보이네요 빨리 해보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네요

아스완 해방전은 아직 많은 정보를 입수하지 못했습니다. 나와봐야 자세히 알 수 있겠죠?

이번 저스티스 패치 정말 흥미롭네요..

도적, 해적 육성하시는 분들께는 좋아하시겠고

방학쯤 될때 괴도 팬텀 신직업이 나와 많은 인기가 있을것같네요 저도 괴도 팬텀 신직업을 한번 키워보고 싶네요

정말 괴도 팬텀 스킬들이 사기였다는.

기대되는 메이플스토리이네요 저번주 해킹 사건으로 인해서 메이플스토리에서 많은 변화가 있기를 바랍니다.

이상으로 메이플스토리 12월 8일 신직업 팬텀 외 저스티스 패치정보 포스팅을 마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