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프로그램소개

구글크롬 다운로드

by 곰사랑 2012. 3. 6.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 쓰네요... 요즘 너무 바빠서 블로그에 신경을 많이 못쓴거 같아요..ㅠㅠ

시간 나는대로 짬내서 하려고 하니 양해부탁드려요~

오늘 소개해드릴 프로그램은 구글크롬 인데요 흔히 말하는 웹브라우저입니다.

웹브라우저는 인터넷을 할때 없어서는 안돼는 필수적으로 필요한 소프트웨어에요

흔히 윈도우를 설치하고 나면 마이크로소프트사의 익스플로러가 자동적으로 설치가되요 명칭은 IE라고 하죠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보다 더욱 더 빠른 브라우저 크롬을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우선 구글크롬 다운로드부터 하겠습니다.
   
구글크롬 다운로드 
 


구글 크롬의 모습입니다. 익스플로러와 다른 느낌이지요?

저는 익스플로러보다 크롬을 더 자주 사용하는데요 크롬의 플러그인 확장기능이라는 것이 있는데 엄청나게 유용하고

실사용에 많은 도움을 줍니다. 더욱 큰 장점은 익스플로러보다 속도가 빠르다는점 저사양 PC에서도 빠른 속도를

체감하실 수 있고요 버벅임이 없습니다. 또 외국페이지에 접속하면 자동으로 한국어로 변역도 해줍니다.

그리고 Tap 추가도 간편하고 여러개의 창을 실행하여도 느리지않습니다.

이런 점에서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있고요 요즘 구글에서 크롬을 많이 내세우는것 같더군요 현재 까지는

익스플로러가 점유율이 높지만 불과 몇 개월 후면 크롬한테 따라잡힐 것 같더군요


[출처] : statcounter

세계적인 브라우저 통계입니다. 통계 기간은 2008년 부터 2012년입니다.

통계를 보시다시피 크롬이 많은 성장을 하신것이 눈에 보이실꺼에요 익스플로러 점유율이 점점 떨어지고 있고요

앞으로 몇 년 후면 크롬의 점유율이 50%이상 차지한다고 전문가들이 예측을 하고있다고 하네요

여러분 이렇게 발전하는 크롬 한번 써보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