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리뷰/프로그램리뷰

구글어스 보다 더 선명한 80기가 픽셀 런던 사진

by 곰사랑 2012. 2. 10.
안녕하세요 곰입니다. 오늘은 구글어스보다 더 선명한 80기가 픽셀 런던 사진을 소개합니다. 

80기가 픽셀은 800억 화소랑 같은 말인데 엄청 난 수치지요....자 그럼 런던 사진을 구경하러 Go~

80기가 픽셀 런던 사진 보기 ▶ http://www.360cities.net/london-photo-en.html


80픽셀 사진 조작키

방향키 : 마우스 또는 (←↑→↓)

확대 : 마우스 휠 또는 쉬프트

축소 : 마우스 휠 또는 컨트롤 


80기가 픽셀 런던 사진은 런던을 한 눈에 살펴 볼 수 있습니다.

80기가 픽셀 런던 사진 보기

런던 시내의 시계탑 사진입니다. 참고로 줌한 사진입니다.


런던 놀이공원의 사진입니다. 이것도 확대(줌)한 사진입니다.

짜잔 위 사진들의 확대 전 사진입니다. 빨강 테두리가 놀이동산이고 파랑 테두리가 시계탑입니다. ㅎㅎ 

정말 대단하지 않나요? 화질도 너무 깨끗해서 런던 시내를 직접 가본 것 같은 기분이 드네요


런던 주택 옥상의 삼성 에어컨 ㅋㅋ 삼성이 정말로 많이 알려지고 큰 기업이 된 것을 알 수 있는 이미지 ㅎㅎ


런던 주택들이 전부 왜 이렇게 멋있는지... 저기 가서 살고 싶네요 


마지막으로 런던을 둘러보는데 게이바 포착;; 확인해본 결과 실제로 있는 게이바 라네요
 
여러분 사진 감상 잘 하셨나요? 여러분들도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구경하고 오세요 ㅎㅎ

이상으로 구글어스 보다 더 선명한 80기가 픽셀 런던 사진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