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프로그램소개

[이지클린]컴퓨터를 최적화 하자! 이지클린

by 곰사랑 2011. 5. 17.

이번에 포스팅 할 내용은 최적화 프로그램 중 하나인 이지클린인데요. 개인이 만든 프로그램이지만 많은 사람들에게 신뢰를 받아온 프로그램입니다. 잠시 주춤 했었지만 요즘 다시 일어나고 있어 발전이 기대되는 최적화 프로그램입니다. 저는 이지클린을 사용해본 지 조금 됐지만 이번에 소식을 듣고 다시 사용해볼 생각입니다.

이지클린 설치법

자 먼저 설치파일을 다운 받으신 후 실행을 하시면 위와 같은 창이 뜨는데요. 다음을 눌러주세요.



그럼 위와 같은 창이 나옵니다. 대충 읽어보시고 동의함을 눌러주세요.



그럼 위와 같이 설치할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창이 나오는데요. 더모그는 이지클린의 제휴프로그램인 것 같더군요. 쇼핑몰 뭐라 하던데 필요없는 프로그램이니 체크해제 하신 후, 다음을 눌러주세요.


그다음 어디에 설치할건지 묻는 창이 나옵니다. 기본 설정대로 하셔도 되지만 설치하고 싶은 위치가 있으면 설정해주세요.설정이 끝나셨으면 설치를 눌러주세요.


그럼 설치가 진행됩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그럼 이지클린의 설치가 모두 완료됩니다.


이지클린 사용법

자 그럼 이지클린을 실행해보시면 이런 창이 뜨는데요. 위와 같이 자동 최적화를 눌러주세요.


그다음 시작을 눌러주세요.


그럼 디스크 최적화가 진행됩니다.


그리고 이어서 레지스트리 최적화가 진행됩니다

자 그럼 이지클린의 사용하시는 데에 불편한 것은 없을 것입니다. 다른 기능들을 읽어보시면 쉽게 하실 수 있고 특별히 할 필요도 없기 때문에 생략했습니다. 혹시 궁금하신 게 있으시다면 댓글로 질문해주세요.



그럼 이상으로 이지클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모두 좋은 하루되세요.^^


다운로드 하러 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