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istory/기타

추위 강한 동물 Top 3

by 곰사랑 2012. 1. 18.
추위에 강한 동물 Top 3 이라는데요 

재미있어서 퍼왔습니다. ㅋㅋ

추위 강한 동물 Top3

1. 북극곰


 2. 펭귄

 

3. 여자 


추위에 강한 동물 Top 3 보신 소감이 어떠시간요 ㅋㅋ

1, 2위 북극곰과 펭귄은 이해가 되지만 3위가 여자입니다 ㅋㅋ

저는 남자라서 이해못하는데 여자분들은 추운 겨울에도 짧은 반바지, 치마 등을 입더라고요

여성분들은 추위보다 패션을 더 중요시해서 저기 사진에 있는 것 같아요

재미있게 보셨나요 ㅎㅎ 곧 설날이 다가오네요 설연휴 잘 보내시기 바랄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