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리뷰/스크랩정보

시몬스플라자 12월 리뉴얼 오픈 기념

by 곰사랑 2011. 12. 21.

●시몬스플라자 12월 리뉴얼 오픈 기념●

시몬스플라자 사이트가 12월에 리뉴얼(Renewal)이 되었습니다.

리뉴얼로 인해서 시몬스플라자 사이트가 더욱 더 심플해지고 사이트에 접속하는 고객들을 배려하는 큼직한메뉴,

편안한 느낌의 디자인으로 우리앞에 한 발짝 다가왔습니다. 리뉴얼 된 시몬스플라자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전체적인 시몬스플라자 사이트 디자인

다시 한번 시몬스플라자가 12월 리뉴얼을 하였답니다. 어떠신가요?

저는 개인적으로 디자인이 참 깔끔하다고 생각합니다. 디자인 부터 점수를 먹고 시작하네요 ㅎㅎ

시몬스플라자 메뉴디자인은 나무색깔 같네요 고급스러움이 물씬 느껴집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시몬스플라자 사이트에 방문해보시죠

시몬스플라자 바로가기http://www.simmonsplaza.com/


시몬스플라자 사이트 로딩속도

시몬스플라자 사이트의 로딩속도를 측정해보았는데요 1.24초로 엄청빠른 속도가 나왔네요

만약 사이트의 로딩속도가 늦는다면 성질급한 한국사람들은 그냥 창을 꺼버리곤하죠 ㅎㅎ

그런 염려는 없을 것 같아요


시몬스플라자 맞춤침대

이젠 리뉴얼된 시몬스플라자 사이트를 샅샅이 파헤처봅시다. !!

우선 사이트 첫번째 메뉴인 맞춤침대 찾기 메뉴입니다. 메뉴를 선택하였더니

규격 선택, 색상 선택, 프레임유형 선택, 매트릭스 선택, 가격 선택 등이 나오네요 

한번 저에게 맞는 맞춤침대를 골라 보았습니다.


나에게 맞는 맞춤침대 고르기

1번. 맞춤침대 찾기 메뉴 - 나에게 맞는 침대 or 내가 찾는 침대 버튼을 클릭합니다.



2번. 찾고 계시는 침대를 1인용과 2인용 중에서 선택을 하신 후 하단에 다음단계 버튼을 눌러주세요



3번. 침실 분위기에 맞는 색상을 선택해 주세요 중복선택이 가능하답니다.

선택 하셨으면 하단에 다음단계 버튼을 눌러주세요



4번. 자신이 원하는 프레임 유형을 선택해주세요 저는 원매트릭스 - 일반형 원매트릭스를 선택했습니다.

자신한테 맞는 유형을 선택하셨으면 다음단계 버튼을 눌러주세요



5번. 자신이 선호하는 매트릭스를 선택하여 주시면 됩니다. 포켓스프링과 오픈코일 스프링 메트릭스를 선택해주세요

선택을 하셨으면 하단에 다음단계 버튼을 눌러주세요



6번. 고객님의 침대 구매 예산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구매 예산을 선택하신 후 하단에 다음단계 버튼을 눌러주세요 



침대찾기 결과가 나왔습니다. 정말 저에게 딱 맞는 맞춤침대를 여러개를 이렇게 찾아주었어요 정말 똑똑하네요

이렇게 침대 모델명, 가격까지 나오니 구매하는건 누워서 떡 먹기 겠죠?
 

제가 생각하는 맞춤침대의 장점들
1. 맞춤침대 찾는 시스템이 정말 똑 소리나게 원하는 제품을 찾아줍니다.
2. 어렵지 않게 간단한 마우스 조작으로 간편하게 자신에게 맞는 침대를 찾아줍니다.
3. 매장에 들리지 않고 온라인에서 간편하게 맞춤침대를 찾을 수 있습니다.
4. 시간을 많이 절약할 수 있습니다.



시몬스플라자 이벤트 정보

시몬스플라자 2011년 12월 이벤트 입니다.


두번째 메뉴인 시몬스 이벤트 메뉴입니다. 이벤트 게시판도 있는거 보니 이벤트가 많이 활성화 되있는거 같네요



마감된 이벤트를 보니 상당히 이벤트를 많이 주최하신거 같아요 이렇게 사이트가 활성화 되있고 역사가 있음을

보여주네요
또 이벤트를 함으로써 고객들과의 소통으로 더욱 더 가깝게 고객의 말을 귀담아 잘 들어줄꺼 같아요

또 이벤트를 통해서 고객들에게 유용한 것을 제공해주기도 하고요 저는 이벤트에 대해서 만족합니다. 



NEW & BEST 상품 전체 보기

세번째 메뉴인 NEW & BEST 메뉴입니다. NEW & BEST 메뉴는 신상품과 인기상품 추천상품 등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그런 장점이 있습니다. 고객분들이 요즘 잘나가는 침대를 선택할 때 많은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판매 인기순, 추천 상품순, 높은 가격순, 낮은 가격순, 평가 좋은순 등의 하위 메뉴가 있어서 침대를 구매하는데 

있어 광범위하게 접근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좋은 침대란?

네번째 메뉴인 좋은 침대란 메뉴입니다. 좋은 침대란 메뉴는 수면과학, 시몬스침대, 기타 등의 지식과 설명을 통해서

고객들에게 무료로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이로서 고객들에게 이롭고 많은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좋은 침대란 메뉴가 더욱 더 활성화 되었으면 더욱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또 고객들이 글을 쓰게끔 만들어서

커뮤니티 식으로 활성화가 되었으면 더욱 더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시몬스 동영상

다섯번째 메뉴인 시몬스 동영상 메뉴입니다. 시몬스 동영상 메뉴는 시몬스침대에 관한 동영상이 수록되있습니다.

이런 동영상을 보고 고객들에게 진실된 모습을 보여주고 신뢰를 얻을 수 있을것 같습니다.

예전에 인기있던 광고동영상도 보이는군요 요즘은 시몬스 침대 광고를 보기가 어렵네요 ..

예전에 티비에서 보던 시몬스 침대 광고를 다시 보고싶네요


구매후기

여섯번째 메뉴인 구매후기 메뉴입니다. 구매후기 메뉴는 시몬스 침대를 구입한 고객님께서 직접 후기를 써주는 곳으로

후기를 보니 대부분 만족을 하고 있습니다. 이런 후기들로 인해서 구입 예정자에게 더욱 더 신뢰감을 쌓을 수 있겠지요?
 

구입 후 만족하신 구매자 분들이 이렇게 정성스럽게 이미지 까지 올리셨네요 정말 만족하나 봅니다.

이런거는 솔직히 조작도 불가능 하잖아요 이런 이미지 갤러리 까지 있어서 더욱 더 신뢰가 가네요


묻고 답하기

마지막 메뉴인 묻고 답하기 메뉴입니다. 묻고 답하기 메뉴란 구매 예정자 분이나 구매 하신분이 문의를 하는 곳 입니다.

전화상담을 원치 않으신 고객님들을 위한 배려라고 할 수 있는데요 정말 빠르게 답변을 하시는 고객지원실 이네요

상품에 대한 문의라던지 사은품 문의 등 대부분의 문의는 답변을 해줄것으로 생각됩니다. 여러분들도 구매하기전에
 
잘 모르시는 부분을 이렇게 문의를 하셔서 궁금증을 해결하시면 됩니다.


마지막 시몬스플라자에 대해서 (덕담)

시몬스플라자에 방문해서 이벤트도 참여하고 사이트 소개도 하였는데요 소개하는 동안 여러 메뉴를 돌아다녔었는데요


정말 거짓이 없고 진실된 정보들만 이렇게 모아서 회원분들에게 소개해주는 모습이 정말 감동적입니다.

침대를 구매할때
대부분 침대는 직접 보고 사야한다면서 오프라인에서 사는 경향이 있긴한데 이번 기회로

그런 고정관념이 없어졌습니다.

정말 자신한테 꼭 맞는 맞춤침대 부터 여러가지 좋은 지식 정보, 동영상 정보 등이 더욱 더 그런 고정관념을 사라지게

한 것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여러분 침대가 좋아야지 혈액순환이 잘되고 건강하게 오래 산다고 합니다.
 
한번 이 기회에 침대를 바꿔보시는게 어떨까요? 저도 침대를 쓴지가 오래되서 바꿀때가 됬나봅니다.

남은 2011년 잘 마무리하시고 2012년 임진년에도 건강하시고 하시는 일 모두 잘 됬으면 좋겠습니다.

-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 시몬스침대 -

시몬스플라자 바로가기http://www.simmonsplaza.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