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istory/게임이야기

메이플스토리 12월 15일 해적 상향 개편 스킬

by 곰사랑 2011. 12. 16.
메이플스토리 12월 15일 해적 상향 개편 스킬 메이플스토리 12월 15일 해적 상향 개편 메이플 해적 스킬트리 12월 15일

메이플스토리 12월 15일 바로 어제 도적과 해적이 개편이 되었답니다.

메이플스토리 12월 15일 해적 상향 개편 스킬들을 살펴봅시다.

메이플스토리 해적 주요 개편 & 스킬 개편

개편의 두 번째 주인공 해적입니다.

많이들 기다리셨더군요 저 또한 이번 개편을 많이 기달렸습니다.


전함 노틸러스 스킬인데요 노틸러스호가 맵 상위에 소환되서 공격하는 전체 스킬이네요

정말 거대하네요


메이플스토리 바이퍼(스트라이커) 계열

토네이도 어퍼 스킬입니다. 어퍼컷을 빠르게 올려서 회오리 바람을 생성해 적을 공격하는 스킬이네요

꼭 샤크웨이브를 보는듯합니다.


맨탈 클리어리티 스킬입니다. 공격력과 명중치를 향상시키는 패시브(버프) 스킬이네요



윌로우 디펜시브 스킬입니다. 방어에 정신을 집중해서 몬스터의 공격을 흘리고 피해를 감소시킵니다.

이 스킬도 패시브(버프) 스킬입니다.

더블 스파이럴 스킬입니다. 스킬 시전중에 슈퍼트랜스폼 모습이 보이면서 돌진을 하는 모습이네요

스크류펀치를 보는듯한 모습입니다.


피스트 인레이지 스킬입니다. 슈퍼트랜스폼과 함께 소나기 펀치를 퍼붓는 스킬이네요


파이퍼지션 스킬입니다. 일정시간 동안 공격력을 증가시키는 패시브(버프) 스킬입니다.


에너지 블라스트 스킬입니다. 에너지를 모아적을 향해 방출하는 스킬입니다. 에너지 완충시에만 사용가능합니다.

꼭 드래곤볼 에너지파를 보는듯한 모습이에요 ㅎㅎ


메이플스토리 캡틴 계열

더블 배럴 샷 스킬입니다. 산탄을 발사해 전방의 적 다수에게 피해를 입히는 스킬입니다.

반동때문에 뒤로 젖혀지는 모습이 인상적이네요


블릿 스매시 스킬입니다. 거대한 탄환을 발사해 적들을 밀어내고 데미지를 주는 스킬입니다.


어셈블 쿠루 스킬입니다. 노털러스 선원들 중 한명을 랜덤하게 소환해서 소환된 선원을 자유롭게 움직이며 적들을 공격하는

스킬입니다. NPC도 소환하고 정말 재미있게 개편된것 같아요


래피드 파이어 스킬입니다. 보우마스터의 폭풍의시 스킬과 비슷한 스킬이죠 MP모두 소모할때 까지 무한공격을 하는...


헤드 샷 스킬입니다. 서든어택도 아니고 ㅋㅋ

몬스터의 머리를 맞춰 단 한발로 적을 침묵시키는 스킬이며 공격 시에는 강력한 데미지를 주는 스킬입니다.


퍼실레이드 스킬입니다. 거대 문어를 소환해서 전방에 적을 일제 사격을 퍼붓는 스킬입니다.

문어가 간지나게 생겼네요 호호


그리고 마지막 파이렛 스타일 스킬입니다. 스킬설명을 보니 스탠스 스킬인거 같네요

해적에 스탠스가 필요하면 엄청 사기적인거 같은데요? 뭐 개인적인 생각이지만요

이상 메이플스토리 12월 15일 해적 상향 개편 스킬 이였고요

새로워진 스킬과 개편된 스킬로 더욱 더 해적을 육성하는데 있어서 편하고 재미있게 플레이 하실 수 있을거같네요

조금 있으면 곧 방학이 오는데 방학때 팬텀이라는 신직업이 나온다 하는군요 정말 메이플스토리의 끝이 어딘가

찾아보고 싶네요 ㅎㅎ 이상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