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istory/플래시게임

선생님몰래춤추기게임

by 곰사랑 2011. 12. 1.
안녕하세요 곰사랑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플래시게임은 선생님몰래춤추기게임입니다.

선생님몰래춤추기게임은 말그대로 선생님몰래춤추는게임입니다. ㅋㅋ

예전에 선생님몰래춤추는 패러디때문에 만들어진 게임이라고 볼 수 있겠죠? ㅎㅎ

자 그러면 선생님몰래춤추기게임 시작해봅시다.

선생님몰래춤추기게임 조작방법
조작법 : 스페이스바

아이템사용 : Z

게임방법 : 선생님이 수업을 하시면서 칠판을 볼때 스페이스바를 눌러서 춤을 추시고 앞을 보면 스페이스바를 멈춰야하는 타이밍을 요구하는 게임입니다. 게이지가 다 떨어지면 게임오버가 되고 게임오버가 되면 매를 맞게됩니다.
게임 이름
선생님몰래춤추기게임 스크린샷

여러분 선생님몰래춤추기게임 재미있게 하셨나요?

저는 정말 간떨리면서 했어요 ㅋㅋ

저는 583점을 기록했는데요 여러분은 몇점을 기록하셧나요?

이상으로 선생님몰래춤추기게임 포스팅을 마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