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어플소개

한게임 미니팩 apk (고군분투 apk) 어플 소개/다운

by 곰사랑 2011. 11. 26.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안드로이드에서 유명한 한게임 미니팩 apk(어플)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한게임 미니팩에 포함된 게임 종류는 한게임 플래시게임 사이트에 있는 고군분투, 열혈소녀, 와일드슈터, 파워 에로우, 별따죠오, 청기백기, 각설탕쌓기, 두근두근 데이트 등의 게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한게임 미니팩은 전체이용가 이므로 모든 연령의 사용자들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무료로 제공되니

사용자들은 무료로 편하고 재미있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름 : 한게임 미니팩 apk
종류 : 게임
가격 : 무료
os : 안드로이드

한게임 미니팩 apk 소개

어플을 구동했더니 한게임 로고 부터 뜨네요 딱 보아도 한게임에서 제작한지 알 수 있습니다.



한게임 미니팩에 내장된 게임의 종류는 8가지 입니다.



한게임 미니팩의 게임들은 처음에 비활성으로 자물쇠가 되있습니다. 하나의 게임을 열려면 3000 포인트를 소모해야합니다.

걱정하지마세요 포인트는 다른 미니게임처럼 모으기 어렵지 않고 게임 몇판하다보면 포인트가 넘쳐납니다. 



한게임 미니팩의 설정옵션 입니다.


배경음과 효과음 진동 설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고군분투 게임입니다.

한게임 미니팩에서 제일 인기있는 게임이고 중독성이 강한게임 입니다.

원터치스크린 조작방식의 게임이며 점프를 하여 줄을 발사해서 탑을 이동하며 동전을 먹으면서 점수를 올리는 게임입니다.



와일드슈터 게임입니다.

이 게임도 터치스크린 게임방식이며 날라오는 병을 총으로 쏘는 게임입니다. 총알은 총 6발이며 총알을 다쓰면

장전을 해서 총알을 갈아줘야합니다. 난이도가 올라갈수록 고양이가 나와 어려워 집니다.



별따죠오 게임입니다.

화면에 나오는 별들을 1부터 순서대로 화면을 터치해서 마지막 숫자까지 터치하는 게임입니다.

순발력이 중요한게임입니다. 시간도 있으니 난이도가 올라갈수록 어려운 게임입니다.



각설탕쌓기 게임입니다.

하늘에서 천사가 각설탕을 들고 있는데 터치를해서 과자위에 각설탕을 쌓아 올리는 게임입니다.

집중력을 유도하는 게임입니다. 조금만 벗어나면 게임오버 됩니다.



열혈소녀 게임입니다.

버스에서 흔들릴때마다 열혈소녀가 넘어지려는 반대 방향의 화살표를 따라 눌러주시면 됩니다.

열혈소녀가 한쪽방향으로 몸이 쏠리게되어 넘어지면 게임오버가 됩니다.



파워에로우 게임입니다.

양궁을 하는 게임이며 움직이는 화면속에 화면을 터치해서 화살을 쏠 타이밍에 화면에 터치를 때주시면 됩니다.

난이도가 올라갈수록 화면의 움직이는 속도가 빨라지니 처음보다 더욱 빠르게 화살을 쏘아야하는 게임입니다.



청기백기 게임입니다.

누구나 한번쯤 해본 국민게임 청기백기 게임입니다. 게임룰은 제시어에 따라서 청기 또는 백기를 올리는 게임이며

앉아와 점프 기능을 추가하여 더욱 햇갈리는 게임입니다. 하다보면 정신이 없어집니다..



두근두근데이트 게임입니다.

한게임 미니팩 어플의 히든게임 입니다 두근두근데이트 게임은 약간 조작법이 어려운 게임입니다.

토끼지렛대 위에서 달리는 남자캐릭터를 꾹 누르면 토끼지렛대가 상하로 움직이며 원하는 각도에서 손을 놓아

남자캐릭터를 멀리 보내는 게임입니다.

한게임 미니팩 어플을 해봤는데요 피쳐폰 이후로 스마트폰에서 미니게임을 처음해 보았는데요

정말 재미있었고 시간이 후딱 지나가네요.. 심심할때 하면 재미있게 하실 수 있는 게임입니다.

또 이렇게 무료로 8가지의 게임을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하지만 용량이 35MB 정도 되는 고사양 이라는...

한가지 더 루팅하신 폰은 게임이 실행되지 않습니다.

한게임 미니팩 apk 다운로드


1,2,3,4 전부 받으신후 1을 클릭해서 압축을 풀어주시면 apk 파일이 생성됩니다.

※ 한게임 게임부서에 문의해서 어플을 블로그를 통한 공유를 허락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현재 한게임 미니팩 apk 어플은 마켓에도 없고 티스토어에만 있는 상황입니다. 

현실은 SK 사용자 밖에 사용하지 못하는데 이렇게 어플을 공유해서 KT, LG 사용자들도

다운로드 해서 플레이 할 수 있도록 공유했습니다. 언젠가는 마켓에 나오겠죠...

그리고 곧 있으면 ios 버전의 한게임 미니팩도 출시 예정이니 아이폰, 아이팟 등 유저들도 사용하실 수 있을거에요

이상으로 한게임 미니팩 apk (고군분투 apk) 어플 소개/다운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