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istory/게임이야기

(연합의진격)메이플스토리 에반 스킬트리/스텟/육성법

by 곰사랑 2011. 11. 13.
(연합의진격)메이플스토리 에반 스킬트리, 스텟, 육성법 사냥터 메이플스토리
메이플스토리가 요즘 직업개편을 많이하죠?

아란, 에반, 레지스탕스 등의 직업은 벌써 직업개편이 끝마친 상태입니다.
에반 스킬트리가 중요함 스텟도요
그래서 스킬트리가 조금씩 바뀌었을 것이에요. 제가 메이플스토리 개편때문에

에반 스킬트리를 다시 올려드릴테니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 스텟도 육성법도 알려드릴게요 ㅎㅎ



메이플스토리 에반은 2009년 12월 17일날 추가된 캐릭터에요 아직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있죠

에반의 특징은 캐릭터 위에 용을 대리고 다니며 용으로 공격도 하고 타고다니고 ㅎㅎ

용이 없으면 시체라고해도 과언이 아니죠 ㅎㅎ그리고 에반은 10차 까지있어요 ㄷㄷ;;



에반 스텟은 어떻게 올리나??

에반은 마법사형 캐릭터이므로 인트를 많이 올릴수록 강력해지는 캐릭터입니다.

무기는 스태프, 완드를 사용하는데 에반은 공격속도가 늦어 완드를 주로 사용합니다.

돈이 많으신 분들은 올인트 하시고, 무자본 이신분은 럭을 30~50 잡으시고 그후 올인트 하시면 되겠습니다.



메이플스토리 에반 1차 스킬트리
1차 스킬트리 에반 스킬트리 메이플 스토리 에반

매직 미사일 1 ▶ 드래곤 소울 1 ▶ 매직 미사일 (M) ▶ 드래곤 소울(M)


메이플스토리 에반 2차 스킬트리

메이플스토리 에반

텔레포트 1 ▶ 파이어 서클 (M) ▶ 텔레포트 (M)



 

메이플스토리 에반 3차 스킬트리

에반 에반 스킬 스텟 육성법

라이트닝 볼트 1 ▶ 매직 가드 5 ▶ 라이트닝 볼트 (M) ▶ 매직 가드 (M)



 

메이플스토리 에반 4차 스킬트리

 

아이스 브레스 (M) ▶ 스펠 마스터리 (M) ▶ 하이 위즈덤 (M)



메이플스토리 에반 5차 스킬트리

매직 플레어 (M) ▶ 매직 실드 (M) ▶ 엘리멘탈 리셋 (M)



메이플스토리 에반 6차 스킬트리

드래곤 쓰러스트 1 ▶ 매직 부스터 6 ▶ 드래곤 쓰러스트 (M) ▶ 크리틸컬 매직 (M) ▶ 매직 부스터 (M) ▶ 드래곤 블링크 (M)



메이플스토리 에반 7차 스킬트리
메이플스토리 에반 육성법 스텟

브레스 1 ▶ 매직 엠플리피케이션 (M) ▶ 드래곤 스파킹 (M) ▶ 킬링 윙 (M) ▶ 매직 레지스턴스 (M) ▶ 브레스 (M)



메이플스토리 에반 8차 스킬트리

드래곤 퓨리 1 ▶ 어스웨이크 1 ▶ 드래곤 퓨리 (M) ▶ 리커버리 오로라 (M) ▶ 오닉스의 가호 (M) ▶ 텔레포트 마스터리 (M) ▶ 고스트 레터링 (M)



메이플스토리 에반 9차 스킬트리
메이플스토리 에반 스킬트리 육성법

일루전 1 ▶ 매직 마스터리 1 ▶ 플레임 휠 (M) ▶ 매직 마스터리 (M) ▶ 일루전 (M) ▶ 메이플 용사 (M) ▶ 용사의 의지 (M)



메이플스토리 에반 10차 스킬트리 Last

오닉스의 축복 3 ▶ 블레이즈 1 ▶ 다크포그 1 ▶ 오닉스의 축복 25 (M) ▶ 오닉스의 의지 20 (M) ▶ 블레이즈 30 (M) ▶ 소울스톤 20 (M) ▶ 다크포그 30 (M) 입니다.




이렇게 에반 스킬트리가 끝났습니다. 정식스킬트리는 아니고요 자신만의 스킬트리를 만들어서 올리는게 어떨까 하는 마음이 있습니다. 에반 스킬트리는 퀘스트를 깨면 얻으며 모든 스킬들을 마스터 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망캐가 절대로 되지는 않죠 하지만 순서가 레벨올리는 속도에 비례하기때문에 잘 판단하여 올려야 하십니다. 이렇게 제 에반 스킬트리가 도움이 되십니까? ㅎㅎ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이상으로 (연합의진격)메이플스토리 에반 스킬트리/스텟/육성법 포스팅을 마칩니다.
메이플 스토리 에반 짱 스

킬트리 짱 스텟 짱 육성짱 열렙 굳 굳 베리 3바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