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istory/일상이야기

청주 kbs 라이브스테이지 레인보우 브아걸/노을/서영은 공연방청

by 곰사랑 2011. 11. 10.

관련링크 : http://lovebear.tistory.com/192 ▶ kbs 라이브스테이지 레인보우 다비치 이정


2011.11.7 청주 kbs 라이브스테이지 레인보우에서 브아걸/노을/서영은 씨가 오셨어요

10월 4일날 청주 라이브스테이지 레인보우 다비치 공연때 갔었거든요 이번에 탑 가수분들이 오셔서 한번 더 갔습니다.



레인보우 공연 당일날 이때가 한 AM : 6시 30분 쯤 일꺼에요 번호표 받으려고 새벽부터 부지런히 왔네요



제앞에 한 10명정도 있었어요 ㅋㅋ 저보다 더 부지런한 사람들...



뒤를 돌아봤더니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네요



8시에 번호표를 받고 뒤로와서 찍은 사진 ㅋㅋ 줄이 ....  그나저나 사진이 왜이렇게 파랗지 ...



오후 7시 레인보우 도착 ! 맨 앞에 앉았어요 ㅎㅎ

속담 하나가 떠오르네요 일찍 일어나는 새가 먹이를 먹는다. (오글오글..)


MC는 최인희 아나운서


서영은씨 노래 진짜 대박 감미로운 발라드에 심취했어요 여운이 아직까지 남아있는...

서영은씨 노래 다부르고  방청객분들이 앵콜 앵콜 외쳤더니 앵콜곡 불러주신 .. 와 감동

다른 가수들은 앵콜 앵콜 하면 그냥 지나치는데 서영은씨는 스탠딩 까지 유도하시더라구요

그렇게 방청객분들이 전부 일어서서 응원을 했어요 정말 무대매너 굳굳굳!!!

서영은씨 더 찍었는데 카메라가 많이 흔들려서...다 버렸네요 ㅠ


노을 입니다. 노을 나올때 환호성이 장난이 아니었어요 와아ㅏ아아아아아ㅏ아~


 

노을 멤버 소개해드릴게요 왼쪽부터 강균성, 이상곤, 전우성, 나성호 입니다.


열창하는 노을의 모습 멋지다..


열창하는 전우성씨의 모습

제 바로앞에 서 계시는 나성호씨 저랑 악수했어요 ㅎㅎ(자랑) 영광이었어요


강균성씨와 이상곤씨


우왕 브라운아이드걸스다 남성분들 환호성 대박 ㅋㅋㅋㅋㅋ

브아걸 멤버는 다아시죠? 왼쪽부터 가인, 미료, 제아, 나르샤 입니다.


가인씨


1미터 앞의 나르샤씨 ㄷㄷ


제아씨 ㅎ



미료씨 ㅎ




이번 라이브스테이지 레인보우에 탑 가수분들이 오셔서 많은 인파로 인해 100여명의 사람들이

공연을 방청하지 못했답니다. 이로서 공연장은 만석 ! 인기를 실감할 수 있겠죠? ;

----------------------------------------------------------------------------------------------------

라이브스테이지 레인보우의 큰장점은 무료구요

공연장에서 카메라를 쓰실 수 있어요 단 플래쉬는 금지 !!!

이번처럼 많은 인파로 인해 못들어가신분들이 많은데 이런 상황을 다시는 일어나지 않게 방송국 기획자분들이

현명하게 미리 대처하셨으면 좋겠어요

이로서 더욱 발전하는 레인보우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지금의 레인보우도 너무좋아요

저는 이번 레인보우에 가서 친구들과 좋은 추억만들었고요 좋아하는 가수를 만나서 기뻤어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또 가볼 생각입니다. 레인보우 정말 고맙습니다. ^^

11월 21일에는 성훈(브라운아이드소울), 캔, 보이프렌드 분이 오신답니다.

싸이월드 레인보우 클럽 ▶ http://club.cyworld.com/kbsrainbow

KBS 레인보우 홈페이지 ▶ http://cheongju.kbs.co.kr/tv/tv_rainbow.html


이상으로 청주 kbs 라이브스테이지 레인보우 브아걸/노을/서영은 공연방청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