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컴맹탈출

HTC evo 4g+(이보 4g+)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업데이트 하는법

by 곰사랑 2012. 6. 19.
HTC evo 4g+(이보 4g+) 아이스크림샌드위치 업데이트 하는법

안녕하세요 오래간만에 포스팅하네요. 제 휴대폰 evo 4g+(이보 4g+)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업데이트가 19일

부터 진행된다고 HTC 코리아 페이스북을 통해 전달받았습니다. 아이스크림 샌드위치란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4.0 버전입니다. 이보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업데이트 방법은 무선업데이트(FOTA) 방식을 통해 이보 4g+의

ICS 업그레이드를 시작한다고 합니다. 이젠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업데이트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HTC evo 4g+(이보 4g+)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업데이트 방법


이보 4g+ 설정에 접속하셔서 스크롤을 내려 휴대전화 정보를 눌러주세요


휴대전화 정보에 들어가시면 최상단에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있습니다. 눌러주세요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에 들어가시면 예약 확인이 있습니다. 눌러주시면 시스템 업데이트가 있습니다. 라고 창이 뜹니다.

케이블로 업데이트 할 수도 있지만 간단하게 3G, 4G, Wifi로 업데이트 하시려면 사용 가능한 데이터 연결을 이용하여 다운로드

버튼을 체크해주시고 확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데이트 요금 경고창이 하나 뜹니다. 요금제의 종류에 따라 과금이 될 수 있으니 확인하시고 예 버튼을 눌러주세요

예를 누르면 재부팅이 되며 아이스크림 업데이트가 진행됩니다. 절대 도중에 휴대폰 배터리를 분리하시면 안됩니다.


짜자자잔 evo 4g 아이스크림 업데이트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이스크림 샌드위츠는 안드로이드 버전 4.0 입니다.

진저브레드(2.3)에서 아이스크림 샌드위치(4.0)로 바뀐점을 알아볼까요?


1. 하단에 아이폰처럼 독바가 생겼고요 자유 자제로 어플을 넣고 뺄 수 있습니다.

2. 빠른설정창이 조금 바뀌었습니다.

3. 설정에 개발자 옵션창이 새로 생성되었습니다. 잠시후 자세히 알아볼게요.


개발자 옵션입니다. 진저브레드에 없었는데 아이스크림 샌드위치로 업데이트 하면서 새로 생긴 기능중에 하나입니다.

여러 신기한 기능들이 많이있습니다. 한번 체험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조만간 공장 초기화도 해서 최적화를 해야겠습니다.

이상으로 HTC evo 4g+(이보 4g+)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업데이트 하는법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