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istory/게임이야기

서든어택 4차 암구호 (4주차 암구호 정답)

by 곰사랑 2012. 1. 26.
서든어택 4차 암구호 4주차 암구호 정답 1차 2차 3차 4차 5차 서든어택 암구호

1월 26일 서든어택에서 청출어람 업데이트를 하였습니다.

서든어택 청출어람 업데이트 내용은 암구호를 해독하라 이벤트, 종합 혜택 제공 이벤트 2개가 끝이네요

4탄 청출어람 업데이트는 다른 업데이트와 비해서 볼품이 없네요...


암구호를 해독하는 이벤트는 여전히 진행하네요

이벤트 기간은 2012년 1월 26일 부터 ~ 2012년 2월 8일 까지고요

참여방법은 다들 아시겠지만 매일매일 서든어택에 접속하면 암구호 창이 뜨는데 그 암구호 창에 암구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암구호 문제입니다.

Q. 서든어택 맵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맵시리즈는?? 정답 ○○○○ (4글자)

문제가 너무 쉬워서 답을 공개안해도 될거같은데 ... 그래도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서 답을 알려드릴게요

서든어택 4차 암구호 (4주차 첫번째 암구호)
정답 : 보급창고

현재 4주차 암구호 첫번째만 나왔고요 두번째 암구호는 2월 2일날 공개됩니다.

서든어택 4차 암구호 (4주차 두번째 암구호)
정답 : 청출어람

정답이 너무 쉽죠? 이렇게 매일매일 서든어택에 접속하셔서 암구호를 입력하시면 위와 같은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4주차 암구호 이벤트 - 12회차 보상이 인상적이네요 3주차 암구호때는 이벤트보상이 볼품 없었거든요

빨리 두번째 암구호도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서든어택 4차 암구호 (4주차 암구호 정답)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