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식 일본 이름짓기 일본식 이름짓기 일본 짱개 이름짓기 중국 일본식 이름짓기
인디언식 이름짓기와 일본식 이름짓기 또 여러가지의 이름짓기가 많이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일본식 이름짓기를 알아봅시다.


일본식 이름짓기

더보기

예를 들어서 일본식 이름짓기를 해볼게요

예) 자신의 생일이 4월 2일 이라고 하면요

태어난 월 : 미즈노(물의)
태어난 일 : 텐시(천사)

이렇게 나온걸 조합하시면 됩니다.

조합결과 : 물의 천사가 나왔네요 ㅎㅎ


저는 미즈노(물의) 타마시이(영혼)이 나왔어요

물의 영혼 ?? 무슨 뜻 일까요 

여러분의 일본식 이름은 무엇인가요??

재미있으시죠? 이름짓기 시리즈 몇 개 포스팅할게요~
신고
Posted by 곰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말많은돼지같은남자 2012.01.12 05:5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ㅇㅋ ㅇㅋㅇㅋㅇㅋㅇㅋㅇㅋㅇㅋ 인디언 이름에서는 말많은 돼지같은남자 나오더니 이번엔 그림자의날개
    이쁘고 좋쿤 ㅋ

  2. BlogIcon 꽃의보호자 2012.01.17 05:0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꽃의보호자 이쁘네요^^

  3. 하늘의 곰 2012.06.02 22:0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하늘의 곰은 도대체ㅠ 물론 제가 곰처럼 통통하긴 하지만….

  4. 김네모네모 2013.07.15 21:4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8월 20일 인데 호시노 쿠마 ㅇㅅㅇ 별의곰? 반달곰? ㅇㅅㅇ? 난 콜라곰이 더좋은뎅

  5. 김네모네모 2013.07.15 21:4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별의곰 마음에 들어 !! 생각보다 괜찮군? 근데 문제는 8월 20일이 개학날이지 ㅈㅈ

  6. 루디 2014.03.16 20:1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츠키노 사사야키 나옴ㅋㅋ

  7. BlogIcon 장혜림 2014.08.01 18:2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미즈노 오오카미(물의 늑대)...시큐엘인가요..?태어날때부터 덕후..쿨럭..

  8. BlogIcon 하늘의선물 2015.11.03 23:0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텐노 오미야게.. 하늘의 선물이네요! 뭔가 예쁜듯?

  9. Kureno 2017.07.26 21:3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사랑의 바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