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istory/일상이야기

구글 애드센스 Pin번호 드디어 도착

by 곰사랑 2012. 1. 10.
구글애드센스 Pin번호 구글애드센스 핀번호 구글애드센스 구글광고 도착 수익 구글
구글 애드센스를 몇 일 동안 하다가 10달러가 되서 자동으로 Pin번호가 우편으로 발송되었습니다.

1주.. 2주...3주가 되도 않오길래 주소를 잘못 입력했나? 주소를 변경하고 다시 신청을 하였습니다.

그런데 주소를 변경하기 전 주소로 한 달이 다되서 Pin번호 우편물이 도착하였습니다. ㅎㅎ


 

구글 애드센스 Pin번호 우편물이 온 것도 생각도 못했는데 아버지께서 퇴근하시고 우채통에서 꺼내 오셨네요

한 달전 부터 기달린 구글 애드센스 Pin번호가 와서 너무 기뻤습니다. 감동 ㅇㅅㅇ 


주소는 비공개로 가렸습니다.


Pin번호도 비공개로 가렸습니다. ㅎㅎ

이젠 Pin번호도 받았겠다. 블로그에 매진하면 되겠군요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한달 3000달러 목표로 하고 달려봐야겠습니다. 목표는 클수록 좋은거니까요 ㅎㅎ

불가능 할 수도 있지만 노력하면 안되는거 없다고 생각합니다.

이젠 기업은행가서 웨스턴 유니온 퀵캐시 받는일만 남았네요 ㅋㅋ 이 기회로 더 노력하는 블로그 되겠습니다.


+보너스컷

환경부 티스토리 블로그 스크랩 이벤트 당첨된거 왔네요 ㅎㅎ

끄읏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