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istory/플래시게임

메탈슬러그 게임하기

by 곰사랑 2011. 12. 1.
안녕하세요 곰사랑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플래시게임은 메탈슬러그입니다.

메탈슬러그는 오락실에서 유명한 고전게임중에 하나이지요 ㅋㅋ

안해보신분은 없으실만큼 유명한게임입니다.

제가 구한 메탈슬러그 플래시게임은 중국에서 만든건데 고전게임과 비슷하며 재미있습니다.

자 이제 중국에서 만든 메탈슬러그 게임을 즐겨봅시다.

메탈슬러그 게임하기

게임 퍼가기가 안되서 아이프레임으로 넣었습니다. 양해바랍니다.

메탈슬러그 조작방법
방향키 : A(←), S(↓), D(→), W(↑)
총바꾸기스왑 : Q
공격 : 마우스 왼쪽버튼

메탈슬러그 게임 스크린샷

여러분 메탈슬러그 게임 재미있으셧나요?

저는 재미있게 플레이 했습니다. 메탈슬러그 플래시게임의 장점은 상점에서 원하는 무기와 맵을 선택해서

플레이하시면 되고 조작키도 매우 간편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3탄이 제일 재미있더군요 악어떼가 나와서 ㅋㅋ

이상으로 메탈슬러그 게임하기 포스팅을 마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