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istory/기타

태연 만약에 듣기/가사

by 곰사랑 2011. 11. 27.
태연 만약에 듣기 가사 태연 듣기 태연 만약에 태연 만약에 듣기 가사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음악은 태연씨의 만약에 입니다.

태연 - 만약에 이 음악은 쾌도 홍길동의 OST 이며 감미로운 목소리가 매력적인 곡입니다.

태연씨의 보컬목소리는 언제나 들어도 파워풀 넘칩니다. ㅎㅎ

자 그러면 태연의 만약에 들어봅시다.

태연 만약에 듣기


태연 만약에 가사

만약에 내가 간다면 내가 다가간다면
넌 어떻게 생각할까
용기낼수 없고

만약에 니가 간다면 니가 떠나간다면
널 어떻게 보내야 할지 자꾸 겁이 나는걸

내가 바보같아서
바라볼수밖에만 없는건 아마도
외면할지도 모를 니마음과 또 그래서
더 멀어질 사이가 될까봐

정말 바보같아서 사랑한다하지 못하는건 아마도
만남뒤에 기다리는 아픔에 슬픈 나날들이
두려워서 인가봐

만약에 니가 온다면 니가 다가온다면
난 어떻게 해야만할지 정말 알수없는걸

내가 바보같아서
바라볼수밖에만 없는걸 아마도
외면할지도 모를 니 마음과
또 그래서 더 멀어질 사이가 될까봐

정말 바보같아서 사랑한다 하지 못하는건 아마도
만남뒤에 기다리는 아픔에 슬픈 나날들이
두려워서 인가봐

내가 바보같아서
사랑한다 하지 못하는건 아마도
만남뒤에기다리는 아픔에
슬픈나날들이
두려워서 인가봐

가사 출처 : Daum 뮤직

태연 프로필
이름 : 태연(김태연)
출생 : 1989년 3월 9일
그룹 : 소녀시대
소속사 : SM엔터테인먼트

여러분 태연 만약에 어떻게 들으셨나요?

전 너무너무 잘 들었습니다. 여러분도 그렇게 저와 같은 생각이시죠?

다음에는 더욱더 멋진 곡으로 찾아 뵐게요 ~ 이상으로 태연 만약에 듣기/가사 마칩니다.

댓글